본문 바로가기
이지더지

시그니처가된 울퉁불퉁한 아웃솔.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퓨어 GW1934

by 이지더지 2024. 11. 13.



 칸예 웨스트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디다스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이 슬라이드는 출시될 때마다 패션계를 뜨겁게 달궜어요. 패션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었죠. 특히 울퉁불퉁한 아웃솔 디자인은 이지 슬라이드만의 시그니처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특히 이지 슬라이드는 편안함과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았어요. 미니멀한 슬라이드로, 첫 출시 이후 몇 차례 재발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었죠. 구매한 이지 슬라이드 퓨어 GW1934는 아디다스의 기본적인 디자인 요소인 ‘단순함’을 그대로 담고 있었어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로, 평소 편안한 스타일을 즐기는 저에게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렸어요.


신었을 때의 착화감은 생각 이상으로 편안했어요. 마치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면서도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었죠. EVA 폼 소재가 주는 폭신한 느낌 덕분에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했고,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럽게 이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러워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렸어요. 밑창의 미끄럼 방지 텍스처 덕분에 실용성도 뛰어났죠. 아웃솔의 푹신함은 장시간 걸어도 발이 피곤하지 않도록 도와줘요. 그리고 울퉁불퉁한 디자인은 미끄럼 방지에도 효과적이라 안심하고 신을 수 있었어요.


저는 첫 구매 때 사이즈 선택을 실수했었는데, 10사이즈를 크게 주문해 다시 구매했지만 그마저도 딱 맞았어요. 많은 리뷰에서 말하듯이 이 슬라이드는 사이즈가 좁게 나왔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제 경험에서도 마찬가지였어요. 발볼이 넓으신 분이라면 사이즈를 크게 사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이 매력적인 이유는  단순한 슬라이드이면서도 일상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주었기 때문이라고 느꼈어요. 물론, 한정판이라는 점에서 가격이 조금 높게 형성된 부분은 아쉬울 수 있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p/DCRmM9cyYXu/?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https://www.adidas.co.kr/?cm_mmc=AdieSEM_GoogleAds-_-ALWAYSON-_-google_performancemax-_--_-dv:eCom-_-cn:ALWAYSON-_-pc:google&cm_mmc1=KR&cm_mmc2=PPC-None-CrossCategory-None-None-KR-APAC-eCom-Paid_Search&gad_source=1&gclid=Cj0KCQiAlsy5BhDeARIsABRc6ZtzquLm7dK0U7zkWwgQLM0I3Yj3nURnRX8aAEfp1S_RMYiRI17hYG8aAlDwEALw_wcB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YOU GOT THIS, 널 믿어.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한정판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경험해 보세요.

www.adidas.co.kr

https://bully.yeezy.com/

 

YZY – BULLY

 

bully.yeezy.com